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대구 에이스에비뉴 입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에이스에비뉴 대구점 스트레스리스 매장

에이스에비뉴 대구점 스트레스리스 매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에이스침대가 대구 에이스에비뉴에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의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스트레스리스는 국내 리클라이너 시장의 포문을 연 브랜드다. 그동안 에이스침대 매장 안에서 부분적으로 판매돼 왔다. 기존 리클라이너 시장이 크지 않아 단독 판매 매장을 운영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었다. 하지만 최근 리클라이너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면서 에이스침대는 스트레스리스 단독 매장을 지속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과 AK 백화점 분당점 내 단독매장은 규모는 크지 않지만 시그니처 베이스, 오피스체어,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지난 1일에 문을 연 에이스 에비뉴 대구점 스트레스리스 단독 매장은 더 편안하고, 여유 있게 구성했다. 그 동안 제품을 체험할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었던 경북 지역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트레스리스는 개인의 움직임에 최적화된 편안함과 어떤 컨셉에도 어울리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전 세계 45개국 600만대 이상의 판매를 올리며 리클라이너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다.
최근에는 밸런스 어댑트(Balance Adapt)’ 기능 탑재로 Rocking Motion(흔들기능)이 추가된 ‘시그니처 베이스’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고, 완벽한 리클라이닝 시스템과 디자인의 진화를 이끌어 리클라이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스트레스리스는 1999년 에이스침대가 국내 최초로 소개한 이래 소파 대용, 혼수가구, 홈 시어터 시청용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며 "가격, 디자인 등 고려 요소가 많은 반면, 제품의 장점이 명확하기 때문에 직접 체험할 수 있다면 더 많은 소비자가 찾을 것이라는 확신이 있어 단독 매장 오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