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도넛은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지난 9월 몬스터볼, 피카츄, 꼬부기 캐릭터 3종으로 내놓은 제품으로, 지난해 같은기간 출시한 핼러윈 도넛 매출에 비해 약 17.3% 신장했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또한 기존 신제품 대비 23.7%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기도 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이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가장 좋아하는 포켓몬 도넛을 이모티콘으로 선택한 고객 1000명에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