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공차코리아는 100명의 공차 앰베서더를 선정하고 브랜드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앰베서더는 약 3개월 동안 공차의 겨울 신메뉴 시음 및 MD 체험과 같은 마케팅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또한 앰배서더로 뽑힌 전원에게는 공차 음료 체험권이 증정되며, 이후 단계별 미션 프로그램 활동 내역에 따라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공차 앰배서더는 공차를 사랑하는 블로그 혹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운영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선발자는 20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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