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라디오스타’ 박철민 “무결점 박보검, 조재현과 같이 작품 해야…그래야 나쁜 구석이 생기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라디오스타' 박철민 이준혁 조재현 / 사진=MBC방송화면 캡처

'라디오스타' 박철민 이준혁 조재현 / 사진=MBC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태우 인턴기자] "박보검은 무결점이다"

배우 박철민과 이준혁이 배우 박보검에 대해 극찬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최근 감독으로 변신한 조재현과 배우 박혁권, 박철민, 이준혁이 출연해 '아재파탈'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철민과 이준혁은 가장 아끼는 배우로 '대세 스타' 박보검을 꼽았다. 박철민은 "보통 촬영이 없으면 집에서 쉬는데 박보검은 촬영이 없는 날에도 나와서 심부름을 한다"며 "굳이 비교하자면 조재현과 반대편에 있는 배우다. 조재현은 촬영 날에도 안 나오려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그는 "분장실에서 분장을 받는 도중 뒤를 돌아보니 박보검이 분장팀을 돕고 있더라"고 덧붙였다.

'라디오스타' 박철민 이준혁 조재현 / 사진=MBC방송화면캡처

'라디오스타' 박철민 이준혁 조재현 / 사진=MBC방송화면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이어 이준혁은 "처음에 박보검을 보고 나를 좋아하는 게 아닌가 생각했다"며 "박보검은 무결점이다. 물같이 투명하다. 눈도 투명하고 블랙홀처럼 빠져들 것 같다"고 극찬했다. 또 그는 "술, 담배도 안하고 정말 착하다"고 덧붙였다.
이에 박철민이 "조재현하고 같이 작품을 해야 한다. 그래서 박보검도 나쁜 구석이 좀 생겨야 한다"고 말하자 조재현은 "딱히 할 말이 없다"고 답해 폭소케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태우 인턴기자 ktw103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