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투자증권, 도서벽지 어린이 초청 ‘서울문화체험 행사’

최종수정 2016.09.12 10:40 기사입력 2016.09.12 10:40

댓글쓰기

한국투자증권, 도서벽지 어린이 초청 ‘서울문화체험 행사’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이 지난 10일 도서벽지 거주 어린이를 초청하여 ‘서울문화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강원도 영월읍 하송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25명은 여의도 63빌딩 아트전망대와 아쿠아리움을 방문하고, 상암 MBC월드를 견학하는 등 풍성한 문화체험 기회를 가졌다. 한국투자증권 사내 봉사단인 ‘참벗나눔 봉사단’ 소속 임직원 20명이 초청 어린이들과 함께했다.
이희주 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문화적 기회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는 문화체험 프로그램의 하나”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유청소년들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한국투자증권은 특기적성 개발을 지원하는 ‘꿈을 꾸는 아이들’ 프로젝트, 바른 경제지식 함양을 위한 ‘어린이 경제교실’,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동ㆍ하계 교복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