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가방앤컴퍼니, 30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최종수정 2016.08.23 15:48 기사입력 2016.08.23 15:4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의 자회사인 영?유아용 놀이매트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25일부터 2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3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디자인스킨은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홍보모델 백서우 양의 '꿈을 디자인하세요' 화보를 최초로 공개한다. 배우 백도빈과 정시아의 딸인 백서우 양은 이번 화보에서 아이의 시선으로 말하는 꿈과 희망을 표현했으며, 다음달부터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자인스킨은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단독 부스(A홀 D100부스)를 운영해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음달 2일까지 베이비페어 참가 기념 ‘온라인 스크랩 이벤트’와 방문 고객 대상 ‘인스타그램 생생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크랩 이벤트'는 디자인스킨 홈페이지의 해당 이벤트 게시글을 블로그, 육아카페,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올리는 온라인 공유 이벤트다. 참가 방법은 개인 소셜네트웍스서비스에 해당 이벤트를 태그 걸어 스크랩한 후 페이지 URL을 네이버 ‘디킨홀릭카페’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디자인스킨 캐릭터인 ‘디킨몬’ 인형을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