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박2일' 박보검 끝내 상의 탈의 거부, '김유정vs아이린' 질문에 식상하다 정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박보검. 사진=KBS2 '1박2일' 방송 캡쳐

박보검. 사진=KBS2 '1박2일'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1박2일' 박보검이 결국 상의를 탈의하지 않아 아쉬움을 자아냈다.

21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는 박보검과 김준현이 출연해 멤버들의 여행친구로 나섰다.
이날 멤버들은 출발 전 용돈을 획득하기 위해 ‘인간 자석’ 게임을 벌였다. 동전이 깔린 장판에 몸을 굴려 맨몸에 동전을 붙인 뒤 이를 옮기는 게임이다. 제작진은 몸에 동전이 잘 달라 붙도록 땀을 나는 댄스 타임을 제안했고, 박보검은 멋모르고 춤을 추다 게임 내용이 공개되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에 차태현은 “보검아, 넌 벗어야 돼. 너 왔다고 이러는 거 같다”고 놀렸지만 박보검은 수줍게 뒤태만 공개하고는 결국 탈의를 하진 않았다.

하지만 박보검은 최선을 다해 몸에 동전을 붙여 옮겨 날랐다. 너무 열심히 한 탓에 바지 가랑이 사이에 동전이 들어가 손을 넣지도 빼지도 못하는 웃긴 상황을 연출하기도 했다.
차안에서 김종민은 "여자친구 있냐"고 묻자 박보검은 "아직 없다"고 답했다. 이에 김종민이 "김유정과 아이린 중에 누가 좋냐"고 물었고 박보검은 "둘 다 좋다. 그런 질문 식상하다"고 돌직구를 던져 김종민을 당황케 했다. 또 연애 여부를 묻자 "전에 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과거 싱어송라이터가 꿈이었다고 고백한 박보검은 시종일관 적극적이고 예의바른 모습을 보여 멤버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