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함께 매치나인은 기존의 매치1, 매치2, 매치3, 매치4 등 넘버링 형태의 제품명에서 탈피해 케이스의 소재와 스타일 특성 등을 적극 반영한 제품명으로 대대적인 네이밍 리뉴얼을 단행키로 했다.
투명 보호케이스 '보이도'는 갤럭시노트7의 메탈과 글라스 소재와 기기의 듀얼 엣지 스크린 등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PC+TPU 일체형 투명 케이스로, 클리어, 로즈골드, 블루코랄 등 3종의 투명 TPU 소재가 범퍼라인을 부드럽게 감싸주면서 외부 충격으로부터 기기를 보호한다. 또한 '보이도'시리즈로 후면 PC 부분에 미러를 적용한 보이도 미러 시리즈가 함께 출시되어 일상생활에서 매우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실버, 로즈골드, 샴페인골드, 블루코랄 등 4종류다.
스타일을 살리고 실용성을 높인 '젤로라인'은 갤럭시노트7에서 첫 선을 보이는 방식으로 TPU 소재와 슬림하게 기기에 장착되는 젤로에 컬러감을 더해 스타일리시한 젤로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케이스 장착 시에도 노트7의 실용적인 기능인 S펜 사용이 편리하고, 듀얼 엣지의 우수한 그립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색상은 블루코랄, 골드, 메탈릭그레이, 로즈골드, 실버 등 5종류다.
매치나인은 '갤럭시노트7'용 신제품 케이스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 출시될 아이폰7까지 제품 네이밍을 통한 매치나인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다 강화할 예정이다.
박병무 매치나인 대표는 "갤럭시노트7 기기의 특징을 살릴 수 있는 투명케이스와 대화면 패블릿폰에 필수인 보호케이스가 노트7 케이스로 인기일 누릴 것으로 예상하여, '투명케이스'면서 '보호케이스'로 기능이 뛰어난 '실용적인 케이스'에 초첨을 맞춰 신제품 라인업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매치나인은 오는 10일부터 지마켓, 옥션 등의 주요 오픈마켓과 매치나인 공식몰을 통해 갤럭시노트7 신제품 케이스의 예약할인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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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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