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인그램, '매치나인(MATCHNINE)'으로 사명 변경…CI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스마트폰 케이스 전문업체 인그램이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사명을 '매치나인(MATCHNINE)'으로 변경한다고 11일 밝혔다. 또 이 회사는 매치나인의 CI(Corporate Identity)를 공개했다.

매치나인은 젊음(YOUNG), 열정(PASSION), 재미(FUN), 실용(PRATICAL), 개성(PERSONALITY), 프로(PRO)를 상징하는 브랜드로, 소재와 사용목적, 종류에 따라 매치1에서 매치9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삼성, 애플, LG 등 스마트폰에 맞춰 인그램 브랜드로 기존에 출시된 스마트폰 케이스 제품 중 소비자 반응이 좋았던 제품들은 매치나인 브랜드와 매치나인 로고로 변경된다. 인그램의 히트상품 베스트셀러 케이스인 '캡슐카드' 제품은 이미 매치나인 브랜드로 리뉴얼 되었다.

매치나인은 회사명을 인그램에서 매치나인으로 변경하기에 앞서 지난 8월 삼성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플러스용 프리미엄 케이스를 출시하면서 상품명에 매치나인 브랜드를 도입한데 이어, 지난 10월 애플 아이폰 6s, 6s 플러스용 프리미엄 케이스로 매치나인 3종을 출시할 때 상품 브랜드에 이미 매치나인 브랜드를 도입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 지난 10월 3년 연속 참가한 차이나 소싱페어에서도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매치나인 브랜드가 높은 관심을 받아, 국내시장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매김을 하고 집중력 있는 마케팅을 추진하기 위해 매치나인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상품 브랜드(BI, Brand Identity)에도 적용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권용현 매치나인 대표는 "그 동안 인그램을 사랑해준 모든 고객께 감사드리며, 매치나인(MATCHNINE)이 보다 뛰어난 퀄리티에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는 브랜드(good Quality & Good Price)로 포지셔닝 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국내이슈

  •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