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나인은 젊음(YOUNG), 열정(PASSION), 재미(FUN), 실용(PRATICAL), 개성(PERSONALITY), 프로(PRO)를 상징하는 브랜드로, 소재와 사용목적, 종류에 따라 매치1에서 매치9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pos="C";$title="매치나인";$txt="";$size="510,408,0";$no="201511111358008061205A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매치나인은 회사명을 인그램에서 매치나인으로 변경하기에 앞서 지난 8월 삼성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플러스용 프리미엄 케이스를 출시하면서 상품명에 매치나인 브랜드를 도입한데 이어, 지난 10월 애플 아이폰 6s, 6s 플러스용 프리미엄 케이스로 매치나인 3종을 출시할 때 상품 브랜드에 이미 매치나인 브랜드를 도입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 지난 10월 3년 연속 참가한 차이나 소싱페어에서도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매치나인 브랜드가 높은 관심을 받아, 국내시장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매김을 하고 집중력 있는 마케팅을 추진하기 위해 매치나인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상품 브랜드(BI, Brand Identity)에도 적용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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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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