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리뉴얼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자생력을 강화 성분 초자하비단, 기존보다 2배 농축
누적판매량 360만개, 연간판매량 150만개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리뉴얼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이 궁중 한방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 제품인 비첩 자생 에센스를 출시 7년만에 리뉴얼했다.
회사 측은 비첩 자생 에센스의 주요 효능인 자생력을 강화했으며, 해외에도 론칭할 계획이라고 1일 설명했다. 새롭게 내놓은 비첩 자생 에센스에는 주 성분인 초자하비단을 기존보다 2배 다 농축해 효능을 개선했다. 특히 후 한방연구소의 특화된 기술로 이 성분을 2배 농축하면서도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형을 구현했다.

또 천연 코디세핀을 함유한 동충하초와 청정의 상징인 연꽃 성분을 새롭게 함유해, 노화의 징후로 나타나는 피부 고민을 개선시켜주는 효과도 있다. 패키지는 보물 1055호 백자 태항아리에서 영감을 얻어 아름다운 곡선미를 담아내 소장 가치를 높였다. 가격은 16만5000원대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후 브랜드가 해외 진출시 먼저 내놓는 제품이다. 후를 K-뷰티 대표 브랜드 반열에 올려놓은 견인차 역할을 한 상품이기도 하다. 이 제품의 누적 판매량은 약 360만개로 4000억원의 매출을 돌파했다. 연간판매량은 150만개에 달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