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카드사가 샴푸를?" BC카드, PB브랜드 톨라 매출 5억원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카드사가 샴푸랑 물티슈를 판다고?"

BC카드는 자체 브랜드(PB) 톨라(TORLA)가 누적 매출 5억원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톨라는 BC카드가 지난 4월 중소기업과 함께 출시한 PB브랜드다. BC카드는 우수 중소기업이 제작하는 여러 종류의 생활용품에 톨라라는 자체 브랜드를 붙여 판매하고 있다.

현재 톨라를 내걸고 판매 중인 생활용품은 총 12종이다. 가장 인기가 좋은 상품은 세탁세제이며 치약, 타월 등도 구매순위가 높다. 이달 중에는 물티슈, 샴푸, 트리트먼트가 출시됐다.

톨라는 최근 매출 상승세에 힘입어 판매채널도 확대하고 있다. BC카드 쇼핑몰 뿐 아니라 신세계몰 등 온라인 쇼핑몰, 소셜커머스 등 13곳에서 톨라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톨라는 누적 매출 5억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위메프에서 '보니보니 물티슈'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비치볼과 휴대용 물티슈 2팩이 추가로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8명의 고객에게는 금수저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 물티슈를 구매한 고객들 중 위메프에 댓글을 작성한 고객 80명과 최근 1년 사이 출산한 고객 80명을 추가 추첨해, 물티슈 1세트(10개입)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정호 BC카드 영업본부장은 "앞으로 톨라의 채널 확대, 추가 상품 출시를 통해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