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동아오츠카-아이파크百, ‘여름 산행 수분 보충 캠페인’ 진행

최종수정 2016.07.25 10:48 기사입력 2016.07.25 10:48

댓글쓰기

휴대 간편한 분말 이온 음료로 여름 산행, 수분 섭취 이상무
25일 용산 아이파크백화점 ‘에이글’ 매장에서 직원들이 ‘여름 산행 수분 보충 캠페인’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

25일 용산 아이파크백화점 ‘에이글’ 매장에서 직원들이 ‘여름 산행 수분 보충 캠페인’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동아오츠카가 아이파크백화점과 함께 찾아오는 무더위를 앞두고 ‘여름 산행 수분 보충 캠페인’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아이파크백화점 내 아웃도어 구매 대상 고객에게 물에 타 마실 수 있는 ‘포카리스웨트 분말’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철 충분한 수분섭취를 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우리 몸은 더위에 노출되면 대부분 땀을 흘려 체온을 조절한다. 땀은 우리 몸에서 열을 앗아가고 체온이 상승하는 것을 막아주지만 고온다습한 환경에서 땀으로 잃어버린 수분을 보충하지 않으면 탈수가 나타나 체온 조절 기능이 저하되기 쉽다.

김동우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져는 “포카리스웨트와 같은 이온음료는 나트륨, 칼륨, 마그네슘 등의 전해질이 포함되어 있어 체내 성분과 가장 흡사한 밸런스를 갖추고 있어 물보다 수분보충 속도가 빠른 것이 특징”이라며 “포카리스웨트 분말제품으로 여름산행 등 운동 시에 가볍게 수분보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