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넥슨, 신촌 현대백화점에 '마비노기' 팝업스토어 2호점 오픈

최종수정 2016.07.22 17:50 기사입력 2016.07.22 17:50

댓글쓰기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마련된 마비노기 팝업스토어 2호점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마련된 마비노기 팝업스토어 2호점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넥슨이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 밀레시안 비밀상점 2호점을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밀레시안 비밀상점 2호점은 8월15일까지 운영된다. 판교점에서 판매하던 기존 상품과 함께 마비노기 로고 귀걸이, 팬던트 목걸이, 레터링 반지, 아로마 캔들, 메인테마 오르골 등 신규 제품을 더해 총 56종의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넥슨은 팝업스토어 2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4일까지 방문 유저 3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마비노기 캐릭터 부채’를 증정한다. 8월4일까지 방문 인증 사진을 SNS에 게재한 방문객에게 ‘마비노기 일러스트 파일 홀더’를 선물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순간이동 임프’, ‘화이트 피닉스’ 아이템을 지급하고, 모든 구매자에게 ‘넥슨 캐시’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6월 중순부터 한달 간 운영된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에서는 오픈 기간 동안 5500여명이 다녀갔다.

마비노기 비밀상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