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는 "창호 등 건축자재의 B2C 시장 매출 증가, 표면소재와 가전표면재의 해외시장 판매확대 등에 힘입어 매출이 늘었다"며 "시장경쟁 격화로 수익성이 악화되며 영업이익은 다소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LG하우시스는 올 3분기 매출증대와 수익성 확보에 집중할 계획이다. LG하우시스는 "3분기에는 창호와 바닥재, 단열재 등 고성능 차별화 건축자재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자동차 원단과 부품의 국내외 완성차 공급을 확대할 것"이라며 "미국 엔지니어드스톤 공장 증설라인 가동을 통해 수익 회복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민 기자 hmee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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