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복면가왕' 로맨틱 흑기사, '니 이모' 럼블피쉬 최진이 꺾고 '2연승' 차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복면가왕 로맨틱 흑기사.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쳐

복면가왕 로맨틱 흑기사.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복면가왕'에서 로맨틱 흑기사가 2연승을 해 가왕 자리를 지켰다.

17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34대 가왕 자리를 두고 2연승에 도전하는 '로맨틱 흑기사'와 도전자 '니 이모를 찾아서'가 맞붙었다.
'니 이모를 찾아서'는 앞선 3라운드에서 박미경의 '이유 같지 않은 이유'로 속이 뻥 뚫리는 가창력을 선보였다.

이에 맞선 '로맨틱 흑기사'는 여진의 '그리움만 쌓이네'를 선곡해 깊고 진한 슬픔을 선사했다.

'흑기사'의 노래를 듣고 유영석은 "아주 익숙한 노래인데 오랜만에 가사를 음미했다. 흑기사는 그리움에 아파하는 사람이 이 노래 들으면 눈물바다가 될 것 같은 감정을 주셨다"고 극찬했다.
김구라는 "심성이 바른 친구가 여러 가지를 흡수하니 그 파워가 배가되는 것 같다. 확실한 무기가 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현철 역시 "흑기사는 머리와 가슴의 배율을 잘 아는 가수다. 충격적이었다"고 찬사를 보냈고, 조장혁은 "제가 생각하는 그 사람이 많다면 엄청나게 연습을 한 것 같다.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능력이 있다"고 말했다.

결과는 52대 47로 '흑기사'가 승리를 차지했다. 단 5표 차이로 승리를 거둔 '흑기사'는 지난주에 이어 34대 가왕에 등극해 2연승을 거뒀다.

흑기사는 "노래를 부르다가 저도 모르게 울컥해서, 과한 감정 때문에 공감 못하실까봐 걱정했다"며 "다음주 또 열심히 만들어보겠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쉽게 패한 '니 이모를 찾아서'의 정체는 럼블피쉬 최진이였다. "솔로로 전향한 지 꽤 되지 않았냐'는 질문에 최진이는 "많은 분들이 자신이 돈을 위해 팀을 떠난 줄 아시는데 아니다"라며 "각자의 삶을 이유로 탈퇴한 멤버들을 대신해 '럼블피쉬'라는 이름을 지키고 있다"며 그간의 소회를 밝혔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