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피트니스센터 처럼" 삼성, '기어 아이콘X' 이색 론칭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15일부터 17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이색 체험 행사 운영
피트니스 센터 콘셉트 공간서 운동 기구를 직접 즐기며 체험
심으뜸, 양호석 등 유명 트레이너가 다양한 운동법도 강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 가 '기어 아이콘X'와 '기어 핏2'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론칭 이벤트를 진행했다.
삼성전자는 15일부터 17일까지 여의도 IFC몰에 피트니스 콘셉트의 이색 체험 공간을 만들고, 선이 없는 디자인의 웨어러블(착용형) 이어셋 기어 아이콘X와 자체 GPS를 탑재해 더욱 정확해진 기어 핏2를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소비자들은 기어 아이콘X와 기어 핏2를 직접 착용하고 트랙 그래픽과 다양한 운동 기구로 꾸며진 트렌디한 피트니스 공간에서 다양한 운동을 즐기며 제품의 혁신 기능을 직접 체험했다.

지난 15일 출시된 기어 아이콘X는 선이 없는 편리한 코드프리 이어셋으로 내장 메모리를 탑재해 단독 뮤직 플레이어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터치 컨트롤 기능으로 통화, 음악 재생 등의 기능을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지난 달 출시된 기어 핏2는 자체 GPS 센서를 탑재해 스마트폰 없이도 운동 상태를 실시간으로 측정해 주는 스마트 밴드로 손목에 착 감기는 편안한 착용감과 직관적인 사용자환경(UX)이 강점이다.

이번 행사는 기어 아이콘X와 기어 핏2를 직접 착용하고 스쿼트 목표량을 달성하거나 운동을 통해 칼로리를 소모한 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인증샷을 남기는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돼 방문객들이 더욱 흥미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었다.

소비자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피트니스 강의도 진행됐다. 유명 피트니스 강사인 심으뜸과 양호석이 런지, 크런치, 스쿼트 등의 동작을 알려주는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하고, 기어 아이콘X와 기어 핏2를 통해 건강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전달해 방문객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론칭 이벤트는 혁신적인 코드리스 이어셋 기어 아이콘X와 피트니스 기능에 특화된 기어 핏2의 매력을 소비자들이 즐겁고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라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해당 제품을 통해 더욱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