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올리브영,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 영상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뷰티풀 마인드, 뷰티풀 체인지'

올리브영,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 영상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 슬로건 '뷰티풀 마인드, 뷰티풀 체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유네스코 소녀교육 '베럴 라이프 포 걸스(Better life for Girls)'는 CJ그룹이 유네스코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개발도상국 소녀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펼치고 있는 캠페인이다. CJ그룹은 KCON, MAMA 등 문화플랫폼과 그룹 내 다양한 고객접점에서 '소녀교육' 인식 제고 및 모금사업에 협력해오고 있다. 올리브영은 2014년부터 이에 적극 동참하며 지금까지 약 2억5000만원의 수익금을 유네스코에 기부했다.
이번에 올리브영이 공개한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 슬로건 '뷰티풀 마인드, 뷰티풀 체인지'는 ‘당신이 아름다워질수록 소녀들의 미래도 아름답게 바뀝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올리브영은 이를 통해 작은 행동에서 큰 가치가 만들어진다는 메시지 전달과 더불어 고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즐기는 기부 활성화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캠페인 영상 역시, 고객이 구입한 아이라이너는 소녀가 꿈을 쓸 '연필'이 되고 립스틱은 소녀가 꿈을 칠할 '크레용', 팔레트는 소녀가 꿈을 펼칠 '책'이 되는 모습으로 스토리텔링했다. 이 영상은 올리브영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지 이틀 만에 10만뷰를 넘어서며 호응을 얻고있다.

올리브영은 이번 캠페인 슬로건과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다음달 31일까지 '유네스코 소녀교육'과 함께하는 나눔 데이도 매일 진행한다. 매일 적립된 CJONE 포인트의 일부를 올리브영이 유네스코에 기부할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