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에서 열린 '티몰 글로벌 활용 중국 소비재시장 진출 세미나' 개막식에서 제로투세븐 조성철 대표(왼쪽에서 네 번째) 알빈 리우 티몰 글로벌 대표(오른쪽에서 다섯번째)와 내빈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12일 세미나에 이어, 13일 일대일 비즈니스 교류 및 상담본격 진행
중국 현지 마케팅, CS, 국제물류 등 통해 국내 유아동 기업의 中 진출 교두보 역할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제로투세븐이 지난 12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중국 최대 온라인 직구 쇼핑몰 티몰 글로벌과 무역협회의 전략세미나에 이어 일대일 비즈니스 상담회에 참여, 국내 유아동 기업들의 중국 온라인 진출을 도왔다.
티몰 글로벌의 경우 단독 브랜드샵 입점 조건이 까다롭기 때문에 초기 진입하는 유아동 기업이나 브랜드의 경우 이마트, 롯데닷컴, 위메프, 티몬, 제로투세븐과 같이 티몰 글로벌 내의 종합몰을 통해 입점하는 것이 유리하다.
제로투세븐은 이번 입점 세미나 및 설명회에서 중국 해외 직구맘을 타깃으로 경쟁력 있는 한국 영?유아동 브랜드 용품을 소개하는 유아동 전문 쇼핑몰로서 티몰 글로벌 입점 안내, 운영 방법 및 프로세스, 입점 브랜드를 위한 지원 사항에 대한 상담을 진행했다.
조성철 제로투세븐 대표는 “자사의 현지 인프라와 쇼핑몰 운영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많은 유아동 브랜드들이 티몰글로벌에 진입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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