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채은성 역전 결승타’ LG, 한화 5연승 저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프로야구 LG 외야수 채은성(가운데)[사진=김현민 기자]

프로야구 LG 외야수 채은성(가운데)[사진=김현민 기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세영 기자] 프로야구 LG가 외야수 채은성의 결승타에 힘입어 한화에 역전승을 거뒀다.

LG(34승1무43패)는 12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6 타이어뱅크 KBO리그’ 한화(32승3무44패)와의 홈경기에서 3-4로 지고 있던 7회말 채은성의 2타점 역전 결승타가 터져 5-4로 승리했다. 한화는 지난 7월 6일 문학 SK전 이후 최근 4연승 행진을 멈췄다.
1회말 홈팀 LG가 먼저 선취점을 뽑았다. 2사 1루 기회에서 히메네스의 볼넷에 이어 상대 폭투와 채은성의 내야안타를 묶어 한 점 먼저 앞서갔다.

3회초 한화 역시 상대 폭투로 인해 동점 찬스를 얻었다. 차일목(볼넷)과 강경학(중견수 쪽 1루타)의 연속 출루에 이어 상대 폭투로 1사 주자 2, 3루 기회를 얻었다. 정근우는 중견수 쪽 희생플라이로 3루 주자 차일목을 불러들였다.

한화는 5회초 역전을 만들었다. 강경학의 볼넷과 정근우의 내야안타 이후 이용규의 희생번트로 1사 주자 2, 3루 기회를 만들었다. 이 때 송광민은 바뀐 투수 유원상을 상대로 좌중간의 2타점 적시 안타를 때렸다. 2사 후에는 김경언의 내야안타로 2루 주자 송광민이 홈을 밟아 4-1까지 달아났다.

그러나 LG는 6회말 1사 만루에서 이병규의 2루수 앞 땅볼로 한 점을 만회하더니 2-4로 지고 있던 7회말 3득점으로 재역전에 성공했다. 2사 2루에서 집중력을 발휘하며 정성훈의 1타점 적시 2루타와 채은성의 2타점 3루타가 터져 대역전극을 만들었다. LG는 최종 5-4로 승리했다.
한편. 리그 선두 두산(55승1무25패)은 마산에서 열린 NC(45승2무28패)와의 원정경기에서 선발투수 니퍼트의 호투 속에 9-5로 승리했다. 두산은 화요일 14연승을, NC는 최근 3연패를 각각 거뒀다. 니퍼트는 이날 7이닝 동안 6피안타 2탈삼진 2실점으로 시즌 12승(2패)째를 챙겼다. 최근 선발 5연승. 타선에선 허경민이 2홈런 포함, 5타수 4안타 6타점 3득점으로 맹타를 휘둘렀다.

넥센(46승1무36패)은 kt(32승2무45패)를 상대로 한 수원 원정에서 7-5 재역전승을 거뒀다. 4-5로 지고 있던 9회초 넥센은 이택근의 동점 솔로 홈런과 박정음의 1타점 결승타, 김하성의 추가 희생플라이로 최종 7-5로 승리했다. 넥센은 최근 3연승을 거둔 반면 kt는 최근 3연승에 실패했다.




김세영 기자 ksy123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