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원티드' 김아중 지현우, 세 번째 미션 받았다…아들 현우의 행방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SBS

사진=SB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원티드' 김아중과 지현우가 세 번째 미션을 받는다.

6일 SBS 수목드라마 '원티드' 제작진 측은 배우 김아중(정혜인 역), 지현우(차승인 역)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정혜인(김아중 분)은 현우가 살아있다는 증거라는 메시지와 함께 범인에게 의문의 주소 하나를 전달받았다.

혜인은 차승인(지현우 분) 형사에게 연락해 그 주소를 급히 찾아갔다. 인적이 없고 스산한 폐건물에 도착한 그들은 어두운 공간을 비춰주는 랜턴 불빛 하나에 의지한 채 조심스럽게 건물 안으로 들어갔다.

어두컴컴한 폐건물 안에서는 故김현식 노래가 흘러나오고 미묘한 긴장감이 감돈다. 비닐 커튼을 젖히고 들어간 곳에서 무엇인가를 발견한 승인은 충격으로 몸이 굳는다.
뒤따라 들어간 혜인은 눈앞에 펼쳐진 모습에 비명을 지르고 그 자리에 주저앉는다. 랜턴을 들고 무언가를 지켜보는 두 사람의 표정만 봐도 분명 충격적 사건과 마주할 것을 예견할 수 있다.

또 다른 스틸에서 정혜인과 차승인은 폐건물 구석에 놓여있는 노트북을 쳐다보고 있다. 그 옆에는 눈을 가린 채 누워있는 현우의 모습이 있다. 밧줄에 묶이거나 고통스러운 흔적은 보이지 않지만 눈을 가린 채 누워있는 현우의 행방에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범인은 폐창고에서 세 번째 미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회를 거듭할수록 상상 이상의 충격과 반전을 안겨주는 '원티드'가 이번에는 어떤 상황으로 시청자들을 긴장감 있게 몰아갈지 기대된다.

한편 '원티드'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