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연극이 끝나고 난 뒤' 하석진-윤소희, 사탕키스 뛰어넘는 '무릎키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tvN '연극이 끝나고 난 뒤' 방송화면 캡처

사진=tvN '연극이 끝나고 난 뒤'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tvN '연극이 끝나고 난 뒤'가 첫 선을 보인 가운데, 배우 하석진과 윤소희의 무릎 키스신이 화제다.

'연극이 끝나고 난 뒤'는 드라마와 리얼리티를 결합한 새로운 프로그램이다. 약 한 달간 매일 촬영하는 로맨스 드라마 '아이언 레이디'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실제 카메라 밖에서의 모습을 공개, 극중 관계가 어떻게 이어지거나 달라지는지 관찰한다.
2일 첫 방송된 '연극이 끝나고 난 뒤' 1회에서는 하석진, 윤소희, 걸스데이 유라, 비투비 이민혁, 안보현의 설레는 첫 만남이 그려졌다.

배우들은 첫 만남에서 자기소개부터 대본에 대한 이야기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안보현은 남모르게 유라를 살뜰히 챙겼고, 이민혁은 윤소희에게 다정한 시선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하석진은 유라와 윤소희 모두에게 호감을 표하는 등 다섯 남녀의 시선이 엇갈리는 가운데, 미묘한 감정 기류가 오고가 앞으로 이들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배우들은 드라마 '아이언 레이디' 촬영에 돌입한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하석진과 윤소희의 키스신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돼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대본에 적힌 '박력(하석진 분), 고알리(윤소희 분)에게 거품키스, 사탕키스를 뛰어넘는 유니크한 키스'를 하는 미션에 돌입했다.

하석진의 리드 하에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됐다. 시행착오 끝에 하석진이 윤소희의 무릎을 치면서 창틀에 올린 채 키스를 하는 로맨틱한 '무릎 키스신'을 완성했다.

한편 '연극이 끝나고 난 뒤'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50분에 방송된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