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쉐보레, 7월 구매고객에 최대 300만원 현금 할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큰 폭의 할인과 할부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50개월 특별 구매 프로그램' 시행
3년 이상 차량 보유고객, 쉐보레 RV구입시 50만원 특별할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쉐보레는 7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최대 300만원 현금할인과 할부 프로그램, 해외 여행권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쉐보레는 큰 폭의 현금할인과 할부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50개월 특별 구매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이는 스파크에 90만원, 크루즈 가솔린 모델에 190만원, 트랙스에 130만원 등 큰 폭으로 늘어난 현금할인을 제공하며 동시에 50개월 4.9% 장기 할부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등 고객의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인 파격적인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난달 전체 승용차 대상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로 상대적으로 늘어난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자 차량을 3년 이상 보유한 고객이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등 쉐보레 레저용 차량(RV) 구입시 추가로 50만원의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쉐보레 제휴할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피크닉 웨건을 선물로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쉐보레가 이달에 마련한 혜택을 잘 활용하면 구형 말리부의 경우 최대 350만원, 크루즈 가솔린 최대 240만원, 트랙스 최대 230만원, 올란도 최대 23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최근 신규 트림과 함께 새로운 바디 컬러를 적용하고 안전 및 편의 사양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2017년형 스파크의 경우 최대 13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쉐보레는 7월 한달 간 전시장 고객 방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중 선착순 1만명에게 5000원 상당의 해피콘을 증정하며 매주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 120만원 상당의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여행상품권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또한 여성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8일부터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상담을 신청하고 상담을 진행한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무료 음료권을 제공하며 쉐보레 차량을 구매한 적이 있거나 보유하고 있는 여성고객이 해당 이벤트에 등록하고 차량을 구매 시 르크루제 냄비와 접시 2종 세트를 특별선물로 제공한다.

이밖에 쉐보레는 7월 전국의 소기업·소상공인을 위한 중소기업중앙회의 노란우산공제 고객 대상 특별혜택을 마련했다. 노란우산공제 고객이 7월에 차량을 구입할 경우, 스파크, 아베오, 다마스, 라보는 추가 20만원을, 크루즈, 구형 말리부,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임팔라는 추가 3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한국GM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올해 쉐보레의 상반기 내수판매는 회사 출범 이래 최대 실적을 기록하는 등 긍정적인 모멘텀을 달성했다"며 "7월에는 이러한 고객의 관심에 보답하고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 전시장에 방문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