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쉐보레가 전국 민·관 유관단체, 대리점 등 파트너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내수 확대에 나선다.
26일 쉐보레는 제임스 김 사장과 쉐보레 서부총괄본부 임직원, 지역 내 쉐보레 대리점 대표 등과 함께 대전 한화이글스 홈구장에서 판촉 활동을 펼쳤다. 특히 제임스 김 사장은 지역사회공헌을 약속하는 의미있는 시구로 야구 관람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제임스 김 사장은 "쉐보레는 올해 다양한 사업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시장점유율을 끌어올리기 위한 마케팅을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올해 내수시장에서 큰 폭의 성장을 이뤄낼 것"이라며 "쉐보레는 지역 사회 및 사업 파트너들과 함께 윈-윈할 수 있는 상생의 기회를 계속해서 모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GM은 올해 내수시장에서 19만1000대, 시장점유율 두 자릿수 달성이라는 공격적인 목표를 공개했다. 특히 지난 5월에는 내수시장에서 시장점유율 두 자릿수를 달성하고 1~5월 내수판매가 전년동기 대비 증가하는 등 발로 뛰는 상생의 지역밀착 마케팅이 가시적인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