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트립어드바이저 으뜸 시설상 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올해 초 ‘2016 트래블러즈 초이스’ 수상에 이은 연이은 쾌거
노보텔

노보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 트립어드바이저가 주관하는 호텔 부문 2016년 ‘으뜸 시설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6주년을 맞이한 이 상은 지난 1년간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전세계 여행자들에게 우수한 리뷰를 받은 호텔에게 수여돼 공정성과 신뢰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 호텔은 지난 1월에는 대한민국 호텔 최상위 1%에 해당하는 ‘2016 트래블러즈 초이스’를 받은 바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전세계 약 3900여개의 호텔을 보유한 아코르호텔그룹과 국내 최대의 호텔 그룹인 앰배서더 호텔 그룹이 합작한 프랑스 풍의 특 1급 호텔로 1993년 9월 개관했다. 총 33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브랜드에 걸맞은 고품격 서비스와 시설을 자랑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수년 전부터 객실, 연회장과 레스토랑, 헬스클럽 등의 시설에 대해 전면 리모델링 개보수를 실시해 오면서 고객들에게 쾌적하고 내 집처럼 편안한 환경을 제공해오고 있다. 2015년 초에는 슈페리어 전 객실을, 2014년도 초에는 귀빈층 객실과 프리미어 라운지 등을 모던하고 안락한 디자인으로 리노베이션을 했다.

또한, 친환경 프로그램에 꾸준히 참여해 오면서 2016년도 5월에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어메니티’를 도입, 전 객실에 비치했고, 친환경을 상징하는 ‘1421호’ 객실 운영, ‘친환경 샐러드’ 코너 운영 등 환경 친화적인 기업으로 앞장서고 있다. 2010년에는 관광업계 최초로 친환경 경영 실버 마크 인증 (ISO 14001)을 인증 받았다.
한편, 트립어드바이저는 여행자가 완벽한 여행을 계획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돕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사이트로 전 세계 48개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리뷰 및 평가가 3억5000만 건에 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커뮤니티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