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글렌피딕 21년, 젊어진 패키지 디자인으로 변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젊고 도전적인 브랜드 이미지 강조
글렌피딕 21년, 젊어진 패키지 디자인으로 변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는 22일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 21년 제품의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

글렌피딕 21년은 이번 패키지 변경을 통해 전세계 싱글몰트 위스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글렌피딕의 젊고 도전적인 이미지를 강화했다.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고유의 맛과 기존의 용량, 도수 등은 그대로 유지했다. 이로써 글렌피딕은 21년 제품을 포함해 핵심 주력 제품군인 12년, 15년, 18년, 21년 제품 모두가 패키지 리뉴얼됐다.
글렌피딕 21년의 새로운 패키지는 캐리비안 럼 캐스크에서 추가 숙성되는 제품 특징을 반영해 캐리비안의 석양을 연상하게 하는 오렌지 빛을 기본 색으로 활용했다. 또한 병 하단부 라벨에 ‘리세르바 럼 캐스크 피니시(Reserva Rum Cask Finish)’ 문구를 삽입해 럼 캐스크 숙성된 제품 특징을 한번 더 강조했다.

전용 케이스는 깊은 버건디 색과 함께 정교한 세공으로 장식돼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전후면 모두 개방 가능하게 제작돼 제품을 더욱 특별하게 드러낼 수 있다.

글렌피딕 21년은 아메리칸 오크통에서 21년 동안 숙성한 원액을 디캔팅해 몰트 마스터가 직접 선택한 캐리비안 럼 캐스크에서 4개월 넘게 2차 숙성 과정으로 마무리한 제품이다. 럼 캐스크에서 얻어진 토피와 무화과 그리고 달콤한 바닐라향이 특징이다.
특히 ‘2015년 국제 위스키 품평회’에서 20년 이상 숙성 제품 중 최고의 스카치 몰트 위스키 상을 수상하는 등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김종우 글렌피딕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국내에서 싱글몰트 위스키가 인기를 얻으며 21년과 같은 고연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글렌피딕 21년이 젊은 소비자층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글렌피딕 21년 제품은 기존 가격과 동일하게 45만원이며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