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해 삼계두곡 쌍용예가', 오는 7일 부울경 지역개발 및 부동산 박람회 참여해

최종수정 2016.06.21 15:54 기사입력 2016.06.21 15:54

댓글쓰기

쌍용예가

쌍용예가


김해 삼계두곡 쌍용예가는 오는 7월 7일부터 7월 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부울경 지역개발 및 부동산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행사는 부산, 울산, 경남의 지역개발 및 부동산 시장의 전망과 흐름을 읽을 수 있는 동남권 최대의 부동산 박람회로 개최된다. 김해 삼계두곡 쌍용예가는 이 행사에서 김해 부동산 시장과 조합원 모집, 사업진행 및 계획 등과 관련해 다양하고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해 삼계두곡 쌍용예가는 지역주택조합 사업의 리스크를 최소화한 뛰어난 사업진행을 보이고 있어 화재다. 지난 2016년 4월 28일 조합 창립총회를 성공적으로 개최 완료하였고 이번 2차 조합원 모집이 끝나고 나면 조합 추진위원회가 예상하는 ‘금년 12월 내 조합 설립인가 완료와 사업승인 신청’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 현장은 추가 분담금이 전혀 없는 확정 분양가로 사업을 진행함은 물론, 조합원 및 조합원 가입의사가 있는 자가 문의할 경우 주택전시관에서 사업추진과 관련된 자료를 열람해 주는 등 투명한 사업진행으로 조합 가입자들에게 사업에 대한 안정감까지 주고 있다.

김해 삼계두곡 쌍용예가는 경남 김해시 삼계동 620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5층, 23개동, 총 1,922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지어질 계획이다. 또한,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전용면적 64㎡, 75㎡, 84㎡ 규모의 중소형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전용면적 64㎡는 1차 조합원 모집에서 이미 마감된 상태이며 다른 타입 역시 조합원 가입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전 세대 4Bay 혁신 설계와 남향위주 판상형 설계, 발코니 확장형 설계로 실거주 공간을 넓혀 약 1.5평 넓은 혁신 공간 평면 설계로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하였다. 75㎡형의 경우 팬트리 공간을 설치하고 84㎡형은 플러스 알파룸을 제공해 더 활용도 높은 공간 사용이 가능하다.

최근 분양 시장의 트렌드에 맞춘 단지 내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과 16개의 테마공원을 조성해 수요자들의 눈길을 끈다. 먼저, 김해 최초 6라인 수영장과 유아풀, 사우나와 찜질방, 19타석 실내골프연습장 및 피트니스 클럽, 탁구장, GX룸 등의 각종 운동시설과 함께 썬큰가든, 카페 등 입주민이 원하는 여가시설까지 모두 다 담았다.

단지 곳곳에 테니스장, 배드민턴장, 농구장, 게이트볼장 등의 운동시설과 헬스가든을 설치해 다양한 연령층이 취미에 맞는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생태연못, 벽천 등 친수공간과 향기정원, 잔디마당 등의 휴게쉼터와 어린이 놀이터, 야외무대 등은 물론, 단지외곽에 숲 속 산책로 등 자연과 호흡하며 휴식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까지 제공한다.

한편, 김해 삼계두곡 쌍용예가 주택전시관은 김해시 삼정동 472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2차 조합원 모집중이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