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쿠쿠전자, 온라인 판매 활성화로 미국시장 공략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쿠쿠전자는 미국시장에서 로컬시장 공략 및 온라인 영업을 활성화해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쿠쿠는 로컬시장 내 고객들이 원하는 수요(Needs)를 파악해 적절한 대응을 할 방침이다. 또한 쿠쿠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참고해 향후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의 제품 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쿠쿠는 오프라인시장 대비 상대적으로 진입이 용이한 아마존, 이베이와 같은 미국 대형 온라인 플랫폼을 시작으로 쿠쿠 브랜드 및 제품을 적극 홍보하고 미국 로컬시장 공략을 적극 추진한다. 이 같은 온라인시장의 저변 확대를 통해 오프라인시장 진출에 대한 방향을 수립할 예정이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쿠쿠는 국내 전기밥솥 시장에서 오랜 시간 동안 정상을 지켜온 데 이어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며 “세계적인 가전 트렌드를 이끄는 미국 시장에서도 쿠쿠 만의 첨단 기술력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소비자 눈길을 사로잡겠다”고 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