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쿠쿠전자, 자동살균 강화 '인앤아웃 퓨어' 정수기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쿠쿠전자는 인앤아웃 전기분해 살균기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직수형 정수기 ‘인앤아웃 퓨어(In&Out PURE)’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방식에 쿠쿠만의 인앤아웃 최첨단 전기분해 살균기법을 더해 한층 더 강화된 위생 능력을 선보인다.
물이 통하는 관로는 물론 출수되는 코크까지 전기분해 살균 후 세척수로 한번 더 깨끗이 씻어내어 각종 미생물뿐만 아니라 물때까지 제거한다.

인앤아웃 퓨어는 13.5cm의 초소형 슬림디자인도 특징이다. 마치 가구를 연상시키는듯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은 주방 인테리어는 물론 공간의 효율적 활용까지 신경 쓴 제품이다.

소비자 편의성도 향상시켰다. 살균이 진행되는 과정을 한눈에 보여주는 LED 컬러 무드 등을 탑재해 친절하게 알려주는 직관적 기능으로 소비자가 보다 안심하고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배려했다.
크기에 구애 받지 않고 양 옆까지 넓게 사용 가능한 사이드 오픈형 디자인으로 다양한 크기의 냄비나 용기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수조를 없앤 무한 직수 방식으로 용량 걱정 없이 많은 양의 물도 한번에 출수 가능하다.

쿠쿠전자의 인앤아웃 퓨어는 전국 쿠쿠전문점 등에서 렌탈 구매 가능하다. 렌탈 가격은 36개월 의무사용기준 월 2만2900원에서 출시기념 행사로 월 2만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필터를 택배로 받아서 교체하는 셀프케어 상품은 1만9900원에서 출시기념 가격 1만7900원에 가능하다. 일시불은 66만5000원에 구매 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77-0010)에서 상담 문의할 수 있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쿠쿠는 항상 여름철 위생 건강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완벽한 살균 정수기를 선보이고자 직수형에 살균력이 강화된 인앤아웃 퓨어를 출시했다”며 “강력한 살균 기능에 기존 직수형 정수기 대비 차별화된 디자인, 고객 편의성까지 다 갖춘 제품으로 정수기 시장의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