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시흥 은계 호반 써밋플레이스' 전 가구 순위 마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시흥 은계 호반 써밋플레이스 견본주택 방문객들이 청약 상담을 위해 대기하고 있다.

시흥 은계 호반 써밋플레이스 견본주택 방문객들이 청약 상담을 위해 대기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호반건설이 시흥 은계지구에 분양한 '시흥 은계 호반 써밋플레이스'의 전 주택형이 청약 순위 내 마감됐다.

17일 금융결제원에 따르면 전체 799가구(특별공급 제외) 모집에 1순위에서 699건이 접수돼 84㎡A는 평균 2.45대 1을 기록했다. 1순위에서 미달된 84㎡B는 2순위에 469건이 접수돼 58.62대 1을 기록했다. 이 밖에 중대형 101㎡~ 119㎡ 500가구(특별공급 제외)에 702명이 청약 접수했다.
시흥 은계호반 써밋플레이스는 수도권 서남부의 인기 택지지구 시흥 은계지구의 첫 분양이자 최초로 공급되는 대규모 복합주거단지로 아파트, 오피스텔, 상업시설이 함께 들어선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5층, 6개 동, 1133가구(오피스텔 317실 포함) 규모다. 아파트는 전용 84~119㎡로 구성되며, 오피스텔은 전용 35㎡로 공급된다.

당첨자 발표는 22일이고, 계약 기간은 27일부터 29일까지다. 입주 예정일은 2019년 5월이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