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 아오르꺼러와의 대결 성사

최종수정 2016.06.13 15:32 기사입력 2016.06.13 15:32

댓글쓰기

권아솔이 아오르꺼러와 맞붙는다. [사진=로드FC 제공]

권아솔이 아오르꺼러와 맞붙는다. [사진=로드FC 제공]


[아시아경제 김세영 기자] 로드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이 ‘중국 헤비급 신성’ 아오르꺼러와 맞붙는다.

지난해 12월 권아솔은 ‘샤오미 로드FC 027 인 차이나’에 김재훈의 세컨으로 참가했다. 당시 김재훈의 상대 선수였던 아오르꺼러는 심판의 경기 종료 선언 이후에도 김재훈에게 파운딩을 멈추지 않았다. 이 모습을 지켜본 권아솔은 케이지에 올라 아오르꺼러를 밀치며 항의했다.

이후 권아솔은 샤오미 로드FC 030 출정식 기자회견에서 “10초 안에 KO 시키겠다”라고 선언하며 아오르꺼러에게 도발했다.

‘로드맨 베이징 익스프레스’에서 드디어 만난 권아솔과 아오르꺼러.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은 그가 말한 대로 목적을 이룰 수 있을까? ‘로드맨 베이징 익스프레스’는 본격적인 시즌 제작에 앞서 프리퀄로 4부작이 먼저 방송된다.

첫 방송은 6월 16일 목요일 밤 12시에 XTM 채널, 카카오TV, 다음 TV팟, 네이버 TV캐스트와 TV, 인터넷, 모바일에서 동시 공개된다.
한편 아오르꺼러와 밥샙이 출전하는 샤오미 로드FC 032는 중국 창사 후난국제전시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New Wave MMA’ 로드FC의 세 번째 중국 대회로 14억 인구가 시청하는 중국 최대 국영방송국 CCTV에서 중계한다.

[XIAOMI ROAD FC 032]

[2부]
[무제한급 아오르꺼러 VS 밥샙]
[-56kg 계약체중 린 허친 VS 노리 다테]
[페더급 주마비에커 투얼쉰 VS 김수철]
[-46.5kg 계약체중 이예지 VS 하나 다테]
[헤비급 허우 전린 VS 곽병인]

[1부]
[라이트급 알버트 쳉 VS 이형석]
[플라이급 리우 샤오양 VS 아사쿠라 카이]
[밴텀급 허 지안웨이 VS 장대영]
[페더급 후앙 지엔예 VS 오두석]


김세영 기자 ksy1236@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