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뉴발란스, 여성 서포터즈 '엔비 우먼스 클럽' 모집

최종수정 2016.06.07 08:47 기사입력 2016.06.07 08:47

댓글쓰기

7월부터 6개월 간 요가 프로그램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 참여 예정

뉴발란스, 여성 서포터즈 '엔비 우먼스 클럽' 모집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우먼스 서포터즈 '엔비 우먼스 클럽(NB WOMEN’S CLUB)을 12일까지 모집한다.
다음달부터 12월까지 총 6개월간 활동하게 될 엔비 우먼스 클럽은 요가, 필라테스 등 실내 피트니스와 패션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당첨자는 엔비 우먼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요가, 필라테스 등의 실내 피트니스 프로그램에 별도의 등록 없이도 주 2회 참여할 수 있으며, 정규 클래스 외에 다른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는 특전을 부여받게 된다.

또한 뉴발란스 우먼스 라인의 대표 상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매월 30만 원 상당의 제품이 증정되며, 이 밖에도 스포츠 마케팅 활동과 이벤트에 참여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매월 활발한 활동을 펼친 우수 서포터 1명에게 요가 프로필 촬영 기회를 제공하며, 활동이 끝난 후 최종 우수 서포터즈 5명을 선정해 뉴발란스 50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서포터즈의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1차 서류 합격자는 15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서류 합격자와 2차 면접 일정 및 최종 합격자 발표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