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고객이 영업점 방문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난해부터 태블릿 브랜치 S-TB(Shinhan-Tablet Branch)를 도입해 운용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는 현장에서 계좌를 바로 개설한 뒤 인터넷뱅킹 신규 및 신한카드 간편접수까지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좀 더 편리하게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즉시신규 서비스를 확대하고 신청서 작성 방식도 고객 중심으로 업그레이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은행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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