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임실 코아루 더 베스트' 견본주택 첫 주말 '산뜻한 출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임실 코아루 더 베스트'

'임실 코아루 더 베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임실에 처음으로 공급되는 최고층 브랜드 아파트 ‘임실 코아루 더 베스트’가 지난달 27일 견본주택을 오픈,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 가운데 출발은 순조롭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견본주택 오픈 첫 주말인 27일부터 29일까지 3일 동안 관람객이 몰리며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면서 “임실에 처음으로 공급되는 브랜드 아파트인데다, 전 세대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돼 관심이 큰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임실지역 내 최고층인 18층으로 설계되어 훌륭한 조망권을 갖췄다는 장점 때문에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다”며 “전 세대에 드레스룸 설계를 적용하여 공간활용도를 높인 부분이 입소문을 타며 주말 내내 많은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고 현장 분위기를 설명했다.

‘임실 코아루 더 베스트’는 전라북도 임실군 임실읍 이도리 561-1번지 일원에 위치한 아파트로 지하 1층~지상 18층 4개동, △전용면적 65㎡ 170세대 △전용면적 81㎡ 2세대 △전용면적 84㎡ 58세대 등 총 230세대로 구성된다.

단지는 임실군청, 우체국, 경찰서, 법원 등의 관공서가 인접하며 단지 주변에 초ㆍ중ㆍ고교가 가까워 학부모가 안심하고 자녀를 통학 시킬 수 있다. 또 실내체육관, 공설운동장 등의 문화체육시설과 전통시장, 하나로마트 등의 쇼핑시설도 가까이에 있다.
교통여건도 편리하다. 순천완주고속도로 임실IC를 이용하면 남원과 전주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단지에서 차량으로 약 4분 거리에는 임실시외버스터미널이, 약 9분 거리에는 임실역이 위치한다.

또한 임실천이 인접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추었으며 단지 내 숲길이 조성되어 입주민들이 산책을 즐기며 명품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임실에서 보기 드문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장점이다. GX룸과 작은 도서관으로 이루어졌으며 어린이 놀이터와 노인정도 들어서 다양한 연령대의 입주민들을 배려하였다.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임실군 임실읍 이도리 934-10번지에 위치한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경기 진 선수 채찍으로 때린 팬…사우디 축구서 황당 사건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