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금호타이어의 유통점인 '타이어프로'가 1일 국내 3대 오픈마켓 중 하나인 '11번가'에 공식 입점해 인터넷 판매를 개시한다.
오픈마켓이란 온라인상에서 개인이나 소규모 업체가 개설한 점포를 통해 구매자에게 직접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가리킨다. 중간유통마진이 생략돼 소비자가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판매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중대형 수입·국산 프리미엄 세단용 '마제스티 솔루스'를 비롯해 사계절용 프리미엄 타이어 '솔루스 TA31',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용 컴포트타이어인 '크루젠 프리미엄'과 '시티벤처 APT' 총 4개 제품이다.
금호타이어는 11번가 온라인 판매와 더불어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한달간 금호타이어 제품 2개 이상 온라인 구매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주유권(1만원/개당 주유권)을 제공하고 온라인 최초로 금호타이어가 운영하는 품질 보증제도인 마모수명보증제 보증서 및 프리미엄제품 품질보증서를 타이어 교체시 발급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타이어 교환과 휠얼라인먼트 등 기술서비스 50% 할인 및 제품에 대한 택배비·장착비 무료 서비스도 제공한다. 11번가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권을 별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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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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