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일동후디스, 5월 '가정의 달' 기념 사은행사 실시

최종수정 2016.05.03 10:13 기사입력 2016.05.03 10:13

댓글쓰기

일동후디스, 5월 '가정의 달' 기념 사은행사 실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일동후디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3일부터 22일까지 영양식, 이유식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매금액(분유 이외의 제품)이 5만원 이상일 경우 ‘후디스 그릭 무설탕 저지방 대용량(450g)’, 7만원 이상 300㎖ 대용량 텀블러 컵커피 ‘앤업카페300’, 10만원 이상 ‘자연이 키운 무농약 블루베리’(한국유기농인증원 인증)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사은행사 대상은 일동후디스 온라인 쇼핑물 후디스몰과 홈앤쇼핑, H몰, 보리보리, 제로투세븐, 롯데아이몰, 신세계몰, 롯데닷컴 등 종합인터넷쇼핑몰, 위메프, 티몬 등 소셜커머스,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다. 사은품은 행사 종료 후 제품 구매시 등록한 주소지로 자동적으로 전달된다.

2000년 초 ‘트루맘’, ‘산양분유’ 등 청정 유아식 제품을 출시한 일동후디스는 대한민국의 프리미엄 유아식 시대를 열었다. 국내 최초 뉴질랜드 자연방목 산양분유는 10년만에 누적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에 5년 연속 선정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의 이유식 ‘아기밀’은 아기과자, 아기전용소스 등 다양한 형태의 아기전용 식품으로 확장돼 이유기 및 성장기 아이를 둔 엄마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 최초의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의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 300ml 대용량 텀블러 컵커피 ‘앤업카페300’ 등 다양한 제품도 출시하며 식품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일동후디스를 아껴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고자 이번 사은행사를 준비했다”며 “늘 혁신적이고, 고품질의 제품으로 고객님들에게 새로운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