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파인드라이브 내비, 고화질 DMB 업데이트 준비

최종수정 2018.09.10 00:02 기사입력 2016.05.30 10:38

댓글쓰기

파인드라이브 내비, 고화질 DMB 업데이트 준비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파인디지털의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는 내비게이션을 통해 고화질(HD) DMB 방송 수신이 가능하도록 대규모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준비중에 있다고 30일 밝혔다.

파인드라이브는 인포테인먼트 측면에서 HD DMB가 내비게이션의 중요한 경쟁력이 될 수 있다고 판단해 HD DMB 정식 송출 시점에 맞춰 업데이트를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HD DMB 수신을 위한 업데이트는 하반기에 진행될 예정이다. 대상 모델은 BF700, G 1.0, iQ IoT 1.0v 총 3종이다.

현재 해당 모델을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은 업데이트만으로 HD DMB를 보다 안정적으로 수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원 대상 모델은 점차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김병수 파인드라이브 이사는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에 HD DMB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한 기술 개발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며 "하반기에 진행될 업데이트를 통해 카라이프의 즐거움이 더 커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인드라이브 HD DMB 업데이트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반기 중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www.fine-drive.com)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