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고창 청소년 명품 어울 한마당 ‘구(Good)찌(知)’

최종수정 2016.05.22 07:34 기사입력 2016.05.22 07:34

댓글쓰기

"신나요! 재미있어요! 행복해요! "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고창군(군수 박우정)에서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펼치는 어울 한마당이 개최됐다.

청소년의 달을 맞아 고창군과 고창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서영주) 주관으로 마련된 녠고창 청소년 명품 어울 한마당’은 21일 고창읍성 앞 야외공연장에서 지역 청소년, 군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어울 한마당은 ‘구(Good)찌(知)’라는 부제로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맘껏 발휘하면서 건전한 공연문화를 형성할 수 있도록 올해 처음으로 기획·진행됐다.

이날 걸스힙합, 방송댄스, 대중가요, 락 밴드, 어쿠스틱밴드, 마술, 사물놀이 등 다양한 분야의 청소년 동아리 팀과 초청팀 공연이 펼쳐졌으며 이외에도 노래, 춤 등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 즉흥 장기자랑이 큰 호응을 얻었다.

고창청소년문화센터 관계자는??청소년들이 스트레스도 풀고 문화적 감수성도 함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이번 명품 어울 한마당 같은 다채로운 문화 공연의 장을 가능한 한 많이 만들어주려 한다??고 말했다.
박우정 고창군수는 “지역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통해 마음껏 재능과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교육, 문화, 건강, 복지 등 청소년들의 다양한 욕구를 실현하는 정책으로 희망 고창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