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 종합대상

최종수정 2016.04.21 10:39 기사입력 2016.04.21 10:39

댓글쓰기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 종합대상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일동후디스 산양분유가 20일 서울 벨레상스 호텔에서 한국경영인협회가 주관하는 ‘2016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CEO’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일동후디스의 산양분유는 유아식 부문에서 5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되는 것은 물론 종합대상까지 수상하는 영예까지 얻었다.

한국경영인협회가 주관하는 이 상은 기업의 브랜드나 상품에 대해 소비자들의 재구매 및 지속 이용 등 고객충성도를 기준으로 수여하는 것으로 기업과 소비자가 항구적인 동반자 관계를 형성하는 것을 지향한다.

산양분유는 국내 최초로 뉴질랜드의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인공사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방목으로 키운 산양의 신선한 원유를 착유 24시간 내 원 라인(one-line) 공법으로 바로 만들어 신선하고, 깨끗하다.

특히 산양유에는 아기의 소화를 방해하는 α-s1 카제인 단백질이 거의 없고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β-락토글로블린도 적을 뿐만 아니라 탈지하지 않은 산양원유 그대로 만들어 CLA, IGF, 뉴클레오타이드, 폴리아민 등 모유성분이 천연으로 들어 있어 모유에 더욱 가깝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2003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후 현재까지 산양분유 시장에서 1위를 이어올 정도로 명품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며 "이는 대한민국 아기의 건강과 성장발달에 기여하고자 하는 일동후디스의 기업이념을 인정받은 것으로 소비자들이 주신 이 사랑과 신뢰를 이어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