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영암군 연합봉사단 동네가 행복한 영암만들기 앞장

최종수정 2016.05.01 10:05 기사입력 2016.05.01 10:05

댓글쓰기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지난 28일 우리마을 영암봉사단이 떴다 연합봉사 그 일곱번째 행사를 학산면 용산마을에서 열렸다.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지난 28일 우리마을 영암봉사단이 떴다 연합봉사 그 일곱번째 행사를 학산면 용산마을에서 열렸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영암군(군수 전동평)은 지난 4월28일 우리마을 영암봉사단이 떴다 연합봉사 그 일곱번째 행사를 학산면 용산마을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이날 연합봉사 활동은 이·미용(이미용봉사단), 장수사진촬영(풍경더하기 사진동호회), 메이크업(아름다운사람들), 의료(동아보건대학간호학과)봉사 4개 프로그램으로 훈훈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궂은 날씨 속에도 누구 한명 불평 없이 얼굴에 웃음을 띄우며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들은 “어르신들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드리고 가게 되어 기쁘다”고 마음을 전했다. 행사가 마무리 되자 마을 주민들은 봉사자 한분 한분에게 연신 고마움을 표현했다.

군 관계자는 “현재까지 7개의 마을을 순회하며, 1,000여명의 봉사자 및 마을주민이 참여했다"며 "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자원봉사단체와 마을 연계를 통한 지역문제 해결 및 동네가 행복한 영암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