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중기청 "2일부터 맞춤형 기술파트너 지원 사업 접수"

최종수정 2016.05.01 06:00 기사입력 2016.05.01 06: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중소기업청은 2일부터 중소·중견기업들이 산학협력 역량을 갖춘 대학산업기술지원단(3650명) 및 SNU공학컨설팅센터(270명) 소속의 약 4000여명 교수들로부터 현장에서 직면하는 기술애로, 원천기술 활용 방법, 인력에 대한 기술교육 등을 상시적으로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4월7일 대학산업기술지원단 및 SNU공학컨설팅센터와 체결한 '중소·중견기업의 산학연 생태계 활용촉진을 위한 업무 협약'의 후속 조치다. 사업의 총 지원규모는 5억원이며, 지원과제에 대해 1년 이내, 최대 2000만원을 지원한다.

사업의 신청자격은 현장에서 직면하는 기술애로 해결, 차세대 기술개발, 품질향상·공정개선에 관한 기술자문 등을 원하는 중소·중견기업이다. 사업 참여를 원하는 중소·중견기업은 중소기업 기술개발 종합관리시스템(http://www.smtech.g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학산업기술지원단 홈페이지(www.unitef.org) 또는 중소기업 기술개발 종합관리시스템(www.smtech.g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