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박우정 고창군수, 도민체전 고창군 선수단 격려

최종수정 2016.04.27 10:38 기사입력 2016.04.27 10:38

댓글쓰기

박우정 고창군수가 오는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군산시 일원에서 열리는 '2016전라북도민체육대회’를 앞두고 선수단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우정 고창군수가 오는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군산시 일원에서 열리는 '2016전라북도민체육대회’를 앞두고 선수단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고창군 위상 드높이자”필승 다짐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박우정 고창군수가 오는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군산시 일원에서 열리는 '2016전라북도민체육대회’를 앞두고 선수단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 군수는 26일 오후 체육회 임원들과 더불어 고창군의 자존심을 걸고 훈련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선수단의 훈련장을 방문해 격려했다.

박 군수는 고창군 대표 선수단이 훈련하고 있는 배구, 배드민턴, 축구, 테니스, 궁도, 에어로빅 등 각 종목 훈련장을 순회하며 격려하고 최상의 컨디션으로 좋은 성적을 내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우정 군수는“선수들의 열정과 투혼이 많은 군민들에게 힘과 용기를 줄 것”이라며 “지난해 도민체전에서 고창군이 5위의 성적을 거두어 고창군의 위상을 높였듯 올해 대회에서도 단 한명의 부상자도 없이 멋진 경기를 펼쳐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날 현재 고창군에서 전지훈련 중인 봅슬레이,스켈레톤 국가대표선수단 30여명과 격려 만찬을 가지고 각종 대회에서 원하는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며 환영의 인사와 함께 "앞으로도 전지훈련장소로 고창에 자주 찾아와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