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박우정 고창군수, 활력 넘치는 군정추진과 군민 소통 강조

최종수정 2016.03.02 09:49 기사입력 2016.03.02 09:49

댓글쓰기

"고창군 3월 중 비전다짐의 날 "

박우정 고창군수

박우정 고창군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고창군 박우정 군수가 3월 중 ‘비전 다짐의 날’행사에서 활력 넘치는 군정 추진과 각종 사업의 조기 착공 및 적극적인 현장행정을 주문했다.
박 군수는 2일 고창군청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열린 비전 다짐의 날에서 “본격적인 농사철을 맞아 각종 농기계 안전사고에 대한 사전교육을 통해 예방에 철저를 기할 것”과 “봄철 산불 발생 위험이 높은 시기에 위험요인 제거와 산불 발생 시 신속한 초동 진화로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현장 행정을 적극 추진하고 군민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면서 각종 시책이나 사업이 군민들이 잘 알고 동참할 수 있도록 소통행정에 최선을 다해달라”며 “한 걸음 앞서 상황을 예측하고 군민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켜 신뢰받는 행정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박우정 군수는 "20대 총선이 얼마 남지 않았으므로 공정하고 차질 없는 선거를 치를 수 있도록 공직자들이 철저한 중립을 지켜주기를 바란다”며 “새봄을 맞아 직원들 간 더욱 협력하며 군정을 더욱 활기차게 추진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