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쉐보레, 스포츠 마케팅 본격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쉐보레가 올해 스포츠 마케팅을 본격 시작했다.

쉐보레는 지난 23일 SK와이번스와 NC다이노스의 경기가 열린 인천 문학경기장에 쉐보레 고객을 초청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이벤트는 당일 경기 관람권을 제공하고 야구 선수 사인회를 여는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쉐보레가 올해 출시하는 신차를 전시해 쉐보레의 신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됐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는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6년째 후원하고 있으며 야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하는 한편 이를 통해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쉐보레는 스포츠를 매개로 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고 고객과 소통해 나갈 수 있는 계기를 지속해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 쉐보레는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승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경기결과를 예측해보는 '쉐보레 레코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쉐보레는 프로야구 외에도 국내 완성차 업계 중 유일하게 레이싱팀을 운영하고 있다. 탁월한 경기운영과 탄탄한 팀워크로 지난해 팀 창단 이래 일곱 번째 시즌 우승컵을 들어 올리며 국내 모터스포츠 역사를 다시 썼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