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3년 연속 1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20일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열린 ‘2016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시상식’에서 3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 오른쪽)ADT캡스 강보람 마케팅팀장.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20일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열린 ‘2016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시상식’에서 3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 오른쪽)ADT캡스 강보람 마케팅팀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20일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열린 ‘2016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시상식’에서 3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브랜드 조사 결과 지표다.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해 매년 각 부문 별 1위 브랜드를 선정, 발표하고 있는 공신력 있는 평가다.
ADT캡스는 물리보안 본연의 기능에 집중하는 전략으로 고객만족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출동 시간을 줄이기 위해 관련 프로세스를 재정비 하면서 전 차량의 평균 출동시간 35% 단축 등 서비스 품질을 크게 향상시켰다.

서비스 전문조직인 ‘기술지원센터’와 ‘고객 케어팀’도 별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애프터서비스(A/S) ‘원스톱 처리’,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보안 공백을 최소화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으로 현재 1일 이내 A/S 처리율은 3월 기준 95%를 넘어섰다.

강보람 ADT캡스 마케팅팀장은 “이번 3년 연속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수상은 ADT캡스가 ‘고객서비스 No.1’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음을 고객에게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