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카-콜라사, 칼로리 없는 '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맛과 칼로리에 민감한 사람들을 위한 신제품 스포츠 음료
코카-콜라사, 칼로리 없는 '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코카-콜라사의 파워에이드가 피트니스 인구의 증가 추세에 맞춰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게 수분과 전해질을 섭취할 수 있는 ‘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는 기존 파워에이드의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ION4)에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해 제로 칼로리인 것이 특징이다. 땀으로 배출될 수 있는 나트륨 이온, 칼륨 이온, 칼슘 이온, 마그네슘의 4가지 전해질이 함유돼 있어 운동 시 칼로리 걱정 없이 수분과 전해질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는 “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는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맛과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출시한 새로운 스포츠 음료”라며, “운동 중이나 일상 생활 속에서 칼로리 걱정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여성들은 물론 자기 관리에 민감한 남성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는 식품점, 할인점 및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600ml 페트 기준 2000원(편의점 판매 기준)으로 기존 파워에이드 제품과 동일하다.

한편 파워에이드는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를 필두로 승리를 상징하는 황금빛 파워를 담은 산뜻한 망고향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 및 향긋한 자몽향을 지닌 ‘파워에이드 아쿠아 파워+’ 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성해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