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포함 전제품에 1급 A원유, 국내산 계란 등 사용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 롯데제과 스테디셀러 카스타드가 국민 영양 간식으로 재도약한다.
롯데제과는 샘킴과 공동개발한 ‘카스타드 사과&당근’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카스타드 사과&당근은 제주 당근이 들어있는 케이크에 충주 사과로 만든 크림과 잼이 함유된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이번 신제품 포함 카스타드 전 제품에 반죽 시 사용되던 물을 저온 살균한 1급 A 원유로 대체하고 국내산 계란을 사용했다. 국민 영양 간식으로 재도약하기 위해서다.
한편 카스타드는 1989년에 출시, 28년째 국내에서 생산되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연간 5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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