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윤 크림 특별 기획세트'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인기 제품인 비첩 자윤 크림과 새롭게 개발한 자윤 골드 마사저로 구성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윤 크림 특별 기획세트'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인기 상품인 '비첩 자윤 크림'과 새롭게 개발한 '자윤 골드 마사저'로 구성된 '비첩 자윤 크림 특별 기획세트'를 11일 출시했다.
자윤 골드 마사저는 비첩 자윤 크림이 주는 주름개선 효과를 높이기 위한 고안 끝에 탄생했다. 이 제품은 해금 공명통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으며, 연꽃무늬가 더해진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동의보감에 기록된 수의재면법(手宜在面法)을 바탕으로 한의사와 함께 개발한 마사지법을 담아 안색을 맑게 가꿔주는 비첩 자윤 크림의 효과를 경헙할 수 있도록 했다.

비첩 자윤 크림은 한달 평균 1만6000개 팔리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을 함유했다. 초자하비단이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며, 동충하초에 많은 천연 원료 코디세핀 성분과 녹용콜라겐 성분이 피부의 자윤력과 자생력을 동시에 올려준다.

이번 특별 기획세트에는 천기단 화현밸런서와 로션 25ml, 천기단 화현 아이크림 5ml, 비첩 자생 에센스 8ml도 함께 구성됐다.
가격은 25만원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