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종인 "與 부자 경제정책, 野 서민 경제정책…투표로 판결해달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홍유라 기자] 김종인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회 대표는 4일 4·13 투표를 통해 향후 경제정책의 향방이 달라질 수 있다며 유권자의 현명한 판단을 촉구했다.
김종인 "與 부자 경제정책, 野 서민 경제정책…투표로 판결해달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김 대표는 이날 서울 광진구 중곡동 전혜숙 후보(서울 광진갑) 사무소에서 열린 중앙선거대책위원회의에서 "새누리당의 부자를 위한 경제정책이냐 더민주의 서민을 위한 경제정책이냐 이것을 판결해달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더민주가 왜 '문제는 경제다 정답은 투표다'는 구호를 내새우냐하면 현제 경제상황을 보면 이해할거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특히 김 대표는 이번 총선 최대 격전지인 수도권 유권자를 겨냥해 "우리가 집권여당의 오만을 견제하고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수권정당이 과연 어느 당이냐는 것을 현명한 수도권 유권자가 판단할 것"이라며 "4 ·13 총선어서 더민주가 소중한 의석을 확보할 수 있게 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 대표는 회의 직전에 같은 장소에서 사전투표 독려 캠페인을 가졌다. 김 대표는 "투표야 말로 권력의 오만을 방지하고 민주주의를 발전시킬 수 있으며 나라 경제를 옳은 방향으로 이끌 수 있다"고 말했다. 사전선거는 8일과 9일 이틀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홍유라 기자 vand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