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4천원의 행복" 세븐일레븐, 웰빙 도시락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韓영양학회 손잡고 영양가 높고 균형 잡힌 먹거리 출시

두부스테이크 샐러드 도시락

두부스테이크 샐러드 도시락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한국영양학회와 손잡고 건강식으로 구성된 웰빙 도시락을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균형 잡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두부스테이크 샐러드 도시락(4000원)'과 '닭가슴살·구운두부 김밥(3200원)'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두부스테이크 샐러드 도시락은 오곡현미밥, 두부스테이크, 에그샐러드, 그린빈버섯볶음 등으로 구성됐다. 에그샐러드는 스크램블에그, 올리브, 양상추, 로메인, 강낭콩 등으로 총 10가지 과일과 채소로 구성돼 식이섬유가 풍부하다. 또한 오리엔탈 드레싱을 곁들여 상큼하고 신선한 샐러드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닭가슴살·구운두부 김밥은 흑미밥에 닭가슴살, 샐러드, 시저드레싱을 함께 토핑한 김밥과 구운 두부, 채소, 오리엔탈드레싱을 올려 영양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췄다. 아삭하고 담백한 케이준치킨샐러드도 함께 구성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웰빙 도시락을 위해 지난해 10월부터 한국영양학회와 협업해 영양 밸런스를 맞춘 저칼로리 먹거리를 연구했다. 그 결과 우리 몸에 필요한 7대 영양소를 고루 갖춘 간편한 도시락으로 최적의 한 끼를 선보이게 됐다.
황우연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맛과 영양을 모두 담았다"며 "여성들은 물론이고 건강한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