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광주아파트 분양시장 열기 후끈, 부동산 설명회 문전성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7일 남양건설의 ‘운암2차 남양휴튼’의 사업설명회에 부동산 관계자 300여명이 몰리는 등 뜨거운 분양 열기를 실감케 했다.

17일 남양건설의 ‘운암2차 남양휴튼’의 사업설명회에 부동산 관계자 300여명이 몰리는 등 뜨거운 분양 열기를 실감케 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 운암2차 남양휴튼 사업설명회 부동산 관계자 300여명 참석"
"북구 운암동 프리미엄 브랜드 타운 부동산 관계자들 사이 입소문 퍼져"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17일 남양건설의 ‘운암2차 남양휴튼’의 사업설명회에 부동산 관계자 300여명이 몰리는 등 뜨거운 분양 열기를 실감케 했다.
남양건설측은 운암2차 남양휴튼이 들어서는 운암동 일대는 북구 최고의 주거중심지역으로 교통인프라와 명문학군, 우수한 입지와 더불어 운암 주공 3단지 재건축 수혜지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누릴 수 있는 아파트로 각광받은 결과라고 전했다.

이날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공인중개사 임모씨(48세)는 “인근에 위치한 운암1차 남양휴튼의 입주민들이 만족도가 높아 현재 분양가 대비 높은 수준의 프리미엄 매매가를 기록하고 있어 이번에 분양되는 운암2차 남양휴튼도 눈여겨 보고 있다”며 “혁신 신평면설계가 적용돼 실수요자에게나 투자자에게나 모두 매력적인 상품이다. 모델하우스 오픈이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말했다.

남양건설은 사업설명회의 뜨거운 열기를 오는 18일 모델하우스 오픈으로 분위기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광주 북구 운암동에 선보이는 운암2차 남양휴튼은 지하 3층~25층 규모로 지어지며,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59㎡/84㎡ (전용면적) 이하의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운암2차 남양휴튼은 도심에 들어서는 만큼 교통 인프라와 우수한 명문학군, 다양한 문화와 자연이 어우러지는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 호남고속도로 서광주 IC, 북문대로, 제2순환도로가 가까워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또한 단지 주변으로 경양초등학교, 운암중학교, 금호고등학교, 광주체육고등학교, 폴리텍 대학 등이 위치해있으며, 단지 인근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CGV, 광주문화예술회관, 운암제, 중외공원 등 생활편의, 문화시설이 풍부하다.

그밖에도 운암 2차 남양휴튼에서 주목할 만한 자랑거리는 입주민의 만족도를 고려한 설계부분이다. 전가구가 남향 위주 배치의 판상형 구조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또한 주부의 동선을 배려한 ‘ㄷ자형’고품격 맞춤 주방설계, 인근 타 브랜드 아파트에 비해 ‘높은 천정고’로 보다 넓어 보이는 공간감을 제공한다.

시스템 부분에서도 특별하다. 공동현관과 지하층 출입문의 보안을 강화한 무인경비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인공지능형 홈네트워크시스템 등 다양한 첨단 시스템이 설치돼 보안성 및 안전성을 강화했다. 이외에도 입주민의 쾌적한 생활을 위한 공원과 같은 친환경 단지조경, 수준 높은 문화생활을 위한 주민공동 생활시설을 조성하여 입주민들이 품격 높은 생활을 누릴 수 있게 준비했다.

청약일정은 3월 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1순위, 25일 2순위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일이며 계약은 4월 6일~8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운암2차 남양휴튼 모델하우스의 위치는 광주 북구 매곡동 373-15번지이며 분양에 대한 관심, 청약에 대한 열기도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